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연화지 '못앞에' 에서 꽃구경~~

봄비가 내리고 있네요..

꽃 잎과 함께~~


이번 비가 그치고 나면 벚꽃은 다 지고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남편과 함께 이 비가 그치기 전에 꽃 구경 다녀왔어요..


연화지 한 바퀴 돌고 나니 넘 추워 

따뜻한 차 한잔 하기 위해 '못앞에'에 들어 갔답니다.


커피솦 안에서 바라본 연화지 벚꽃~~~

아름다움의 느껴지시나요? ㅋㅋㅋ

잘 안보이네요^^;


남편은 따뜻한 카페모카,

전 감기 기운이 있는 관계로 따뜻한 애플유자

마셨어요~~~


아이 없이 오랜만에 남편과 함께 이런 얘기, 저런 얘기

나누며 시간을 같이 보내니 넘 좋았어요.


내부 모습도 한 컷 찍었답니당.


잇님들도 꽃잎이 다 지기 전에 봄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