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예언을 멸시하면 어떻게 될까요?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예언을 멸시하면 어떻게 될까요?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예언을 멸시하면 어떻게 될까요?

 

성경의 예언을 멸시하면 성경에 증거 되어 있는 구원자를 영접할 수 없으며 그러면 구원은 고사하고 멸망을 받게 됩니다. 2천 년 전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님, 예수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성취하신 성경이 증거 한 구원자이십니다. 그런 예수님을 당시 하나님을 믿노라 했던 유대인들은 영접하지 못해 멸망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성경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으며 재림하실 때에도 성경의 모든 예언을 성취하십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을 성취하시고 재림하신 하나님은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님이십니다. 하지만 오늘날도 예수님 때처럼 같은 역사가 되풀이되고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 하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님을 영접하지 못하면 결과는 2천 년 전의 유대인과 같이 멸망을 받을 것입니다.

성경의 예언 따라오신 예수님

예수님의 행적을 보면, 예수님께서는 처녀인 마리아의 몸에서, 그리고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습니다.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 전파를 시작하신 곳이 갈릴리 지역이었으며, 3년의 공생에 동안 유대인들로부터 핍박, 조롱, 멸시를 당하셨으면 종래에는 십자가에서 죽임을 당하시는 고난을 받으셨습니다. 십자가에 달리실 때 좌우편에 강도 둘과 함께 달려 죽으셨으며 그 후, 예수님의 시체를 아리마대 부자 요셉이 거둬 그의 새 무덤에 안치하였습니다.

우리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예수님의 이러한 행적은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시기 700년 전의 성경에 모두 예언이 되어있었습니다. 그 예언들을 하나하나 찾아보겠습니다.

사 8:14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미 4:2 베들레헴 에브라다야 너는 유다 족속 중에 작을찌라도 이스라엘을 다스릴 자가 네게서 내게로 나올 것이라 그의 근본은 상고에 태초에니라

사 9:1~2 전에 고통하던 자에게는 흑암이 없으리로다 옛적에는 여호와께서 스불론 땅과 납달리 땅으로 멸시를 당케 하셨더니 후에는 해변 길과 요단 저편 이방의 갈릴리를 영화롭게 하셨느니라 흑암에 행하던 백성이 큰 빛을 보고 사망의 그늘진 땅에 거하던 자에게는 빛이 비취도다

사 53:2~9 그는 주 앞에서 자라나기를 연한 순 같고 마른땅에서 나온 줄기 같아서 고운 모양도 없고 풍채도 없은즉 우리의 보기에 흠모할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도다 그는 멸시를 받아서 사람에게 싫어 버린 바 되었으며 간고를 많이 겪었으며 질고를 아는 자라 마치 사람들에게 얼굴을 가리우고 보지 않음을 받는 자 같아서 멸시를 당하였고 우리도 그를 귀히 여기지 아니하였도다 그는 실로 우리의 질고를 지고 우리의 슬픔을 당하였거늘 우리는 생각하기를 그는 징벌을 받아서 하나님에게 맞으며 고난을 당한다 하였노라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그는 강포를 행치 아니하였고 그 입에는 궤사가 없었으나 그 무덤은 악인과 함께 되었으며 그 묘실이 부자와 함께 되었도다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예언을 멸시하면 어떻게 될까요?

 

예수님의 걸음걸음은 모두 성경 예언이 되어 있었습니다. 모든 성경의 예언을 따라오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유대인들, 그중에서도 하나님을 앞장서서 믿었던 종교 지도자(제사장, 바리새인, 서기관)들이 십자가에 죽이는데 내어주었습니다. 성경을 너무나 잘 알았던 당시 종교 지도자들이 성경의 예언을 쫓아오신 예수님을 핍박했던 이유가 바로 성경을 멸시했기 때문이지요. 그 결과 그들은 물론이고 그 자손까지도 멸망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을 믿었는 사람들은 모두 구원을 받았습니다.

 

성경의 예언 따라오신 안상홍 님

하나님의 교회에서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있는 안상홍 님 역시 성경의 예언을 따라오셨습니다. 동방 땅 끝, 땅 모퉁이, 먼 나라, 해 돋는 곳에 오시리라는 예언 따라 대한민국에 오셨습니다. 또한 다윗 왕 위에 대한 예언과 무화과나무의 비유의 예언을 통해 1918년에 태어나셔서 1948년에 침례를 받으시고 1985년에 하늘로 올 리우 심으로 37년 복음 전파를 하셨습니다. 이렇듯 성경의 예언을 따라오신 안상홍 님을 배척하고 안상홍 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를 핍박하는 자들이 하나님을 앞장서서 믿는 종교 지도자들입니다. 그들의 결과는 2천 년과 같을 것입니다. 하지만 성경의 예언 따라오신 안상홍 님을 영접하고 믿는다면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예언을 멸시하면 어떻게 될까요?

 

성경의 예언을 멸시치 말라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예언을 멸시하면 어떻게 될까요?

 

성경의 예언을 멸시해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던 유대인들을 기억해 우리는 같은 실수를 범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안상홍 님은 성경의 예언을 따라오신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을 믿는다면 성경이 증거 하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님을 믿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멸망이 아닌 다 구원받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예언을 멸시하면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