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장맛비가 끊임없이 내리는 하루였습니다.
장마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생각하다가도 찜통더위가 시작될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이 땅에서의 삶은 만족이 없네요. 흑흑흑
오늘은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는 조건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 알려주신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는 자격 조건
성경은 하나님께서 구원자로 이 땅에 오시고 구원자를 영접하는 자들을 흑암의 권세에서 하나님 아들의 나라로 옮겨주시겠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골 1 : 13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흑암의 권세는 마귀의 나라에 속해 있다는 뜻이며 하나님 아들의 나라는 하나님의 나라에 속해 있다는 뜻입니다.
여기서 나라에 대해 생각해 보겠습니다.
나라는 왕과 백성이 있으며 왕이 백성을 다스리기 위한 법이 있습니다. 마귀의 나라는 왕이 마귀이며 자신을 따르는 백성을 불법으로 통치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왕이 하나님이시며 하나님의 백성을 하나님의 법으로 통치합니다.
마귀의 통치를 받으며 불법을 지키는 자들은 멸망을 받고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 마귀의 백성이 가는 곳은 지옥일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통치를 받으며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자들은 영생을 얻고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백성이 가는 곳은 천국일 것입니다.
누구나 천국에 가기를 원하지 지옥에 가기를 원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애석하게도 성경은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마귀의 통치를 받고 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계 13 : 8
죽임을 당한 어린 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녹명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짐승에게 경배하리라
계 13 : 4
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계 12 : 9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하고 사는 모든 사람들은 짐승을 경배한다고 했는데 짐승은 용으로부터 권세를 받았고 용은 사단 마귀라고 하였으니 짐승은 사단마귀로부터 권세를 받은 같은 사단 마귀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마귀의 통치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통치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하나님의 통치를 받는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는 자격 조건에 대해 살펴봅시다.
마 7 : 21 ~ 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귀가 백성을 다스리기 위해 세운 불법을 지키는 자들은 결단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뜻인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자들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였습니다. 천국은 하나님의 나라이며 그 나라의 왕은 하나님이십니다. 천국에 가는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법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기본입니다.
사 33 : 22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우리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세우신 율법은 무엇일까요?
히 8 : 8, 10
저희를 허물하여 일렀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볼찌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
또 주께서 가라사대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으로 세울 언약이 이것이니
내 법을 저희 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저희에게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내게 백성이 되리라
새 언약입니다. 그리고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을 하나님의 백성이라 인정하시겠다고 하였습니다.
2천 년 전에 예수님께서는 사단의 권세 아래에 있던 하나님의 백성을 하나님의 나라로 옮겨 주시기 위해 구원자로 오셔서 하나님의 나라를 건설하시고 친히 예수님이 왕(요 18:37)이 되셨습니다. 그리고 선포하신 새 언약의 법으로 백성을 통치하시고 구원으로 인도하셨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이 예수님 승천하시고 300여 년 이후에 사단에 의해 폐지되고 맙니다. 하나님의 법이 없어지고 그 자리에 사단의 법인 불법(크리스마스)이 들어오게 됩니다.
하나님 나라를 다스리는 법이 폐지됨에 따라 그 법으로 하나님의 통치를 받는 하나님의 백성도 없어졌습니다. 그 결과 온 세상이 짐승에게 경배하는 가운데 마귀의 통치를 받게 된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마음 아프신 하나님께서는 두 번째 다시 오셨습니다.
히 9: 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마귀에 의해 무너진 하나님의 나라를 다시 세우고 새 언약을 다시 선포하심으로 하나님의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해 두 번째 다시 나타나신다고 하였습니다.
이 시대 이 예언에 따라 하나님의 법인 새 언약을 가지고 오신 분이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새 언약으로 하나님의 백성인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하실 우리의 왕이십니다.
일요일, 크리스마스를 지킨다는 것은 사단의 통치를 받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반대로 새 언약의 유월절,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킨다는 것은 하나님의 통치를 받고 있다는 증거이지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을 지켜 사단의 통치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통치를 받아 구원을 얻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나의 신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절대 무너지지 않는 하나님의 교회 (50) | 2020.08.02 |
---|---|
하나님의 교회가 모든 예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 (21) | 2020.07.29 |
하나님의 교회에만 구원이 있다고 말하는 이유 (45) | 2020.07.09 |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안상홍님)께서 율법을 주신 목적 (24) | 2020.07.06 |
하나님의 교회-- 성삼위일체의 교리로 알아본 성령 하나님은 안상홍님. (35) | 2020.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