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멜기세덱의 예언을 완전 성취하신 안상홍님

멜기세덱은 누구인가?

멜기세덱은 창세기에 등장하는 인물로 이방 나라의 왕이지만 하나님의 제사장으로 인정을 받았던 사람이었습니다. 전쟁에서 이기고 돌아오는 아브라함에게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와 축복을 빌어주었습니다. 그 당시 많은 제사장들이 있었고 다른 모든 제사장들은 짐승의 피로 제사를 지내고 축복을 빌어주었는데 유일하게 멜기세덱만 독특한 제물인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었습니다. 

창 14 :17~20 ........
살렘 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라함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천지의 주제시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멜기세덱의 실체 되신 예수님

멜기세덱은 왜 다른 제사장들과는 다르게 짐승의 피가 아닌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하였을까요?

성경을 볼 때 구약은 그림자와 예언으로, 신약은 실체와 예언 성취로 이해해야 합니다. 구약의 멜기세덱은 그림자로 신약에 실체가 드러나는데요. 독특한 제물인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었던 멜기세덱의 실체가 누구인지 신약을 통해 확인해 봅시다.

멜기세덱의 예언을 완전 성취하신 안상홍님

 

예수님께서 유월절에 제자들에게 떡과 포도주로 죄 사함의 축복을 빌어주고 계십니다. 예수님 당시에도 많은 제사장들이 있었습니다. 다른 모든 제사장들은 짐승의 피로 축복하였는데 예수님께서는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하였던 유일한 분이셨습니다. 그래서 멜기세덱의 실체는 예수님이신 것입니다.

멜기세덱의 예언을 완전 성취하신 안상홍님

 

그런데 말입니다. 예수님께서 성취하신 구약 멜기세덱의 예언은 완전한 성취가 아닌 일부분 성취인 것입니다. 그래서 히브리 기자는 '멜기세덱의 실체는 예수님이다'라고 증거 한 후에 이 멜기세덱에 대해 아직 할 말이 많고 또 예수님으로 이해하기가 어렵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멜기세덱의 예언을 완전 성취하신 안상홍님

 

예수님께서 성취하시지 못한 멜기세덱의 예언

예수님으로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 즉, 예수님께서 성취하시지 못한 멜기세덱의 예언은 두 가지입니다. 

멜기세덱의 예언을 완전 성취하신 안상홍님

 

①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

성경에서 아비, 어미가 없다는 뜻은 육적인 아버지, 어머니를 얘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면 이 땅에 태어난 사람 치고 아버지, 어머니가 없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아비도 어미도 없다는 이 말씀은 영적으로 해석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믿음을 가진 자를 아비와 어미로 인정했습니다(마 12:50). 아비도, 어미도 없다는 것은 그 부모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불신자라는 뜻입니다. 이 예언을 따라 멜기세덱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가정에서 탄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아버지는 요셉, 어머니는 마리아로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로 예수님께서는 믿음의 가정에서 태어나셨기에 이 예언을 성취하시지 못하셨습니다.

② 족보도 없다

성경에서 말하는 족보는 이스라엘의 족보입니다. 족보가 없다는 것은 이스라엘 족보에 이름이 없다는 뜻입니다. 즉 유대인이 아닌 이방 나라에 이방인으로 오셔야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이스라엘 땅에 오신 유대인으로 성경에 기록된 족보가 있습니다(마 1:1).

성경의 모든 예언은 일점일획도 틀림없이 이루어진다는 예수님의 말씀이 있듯이 예수님께서 이루시지 못한 멜기세덱의 예언도 분명히 이루어져야 합니다. 따라서 멜기세덱의 조건을 갖추기 위해서 재림은 필연적이기에 히브리서 기자는 멜기세덱에 대해 설명한 후에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오셔야 한다고 예언하였습니다.

멜기세덱의 예언을 완전 성취하신 안상홍님

멜기세덱의 예언을 완전히 성취하신 안상홍님

두 번째 오시는 그리스도는 멜기세덱의 모든 조건을 갖추셔야 합니다.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예언대로 불신자 가정에서 나셔야 하며 족보가 없다는 예언대로 이방 나라에 이방인으로 오셔야 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멜기세덱의 제사 방법인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셔서 축복을 빌어주셔야 합니다. 이 예언을 모두 성취하시는 분이 있다면 그분은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십니다.

멜기세덱의 모든 조건을 갖추신 재림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불신자 가정에서 나셨으며 또 이방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셨습니다. 그리고 떡과 포도주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시켜 주셨습니다. 멜기세덱의 모든 예언을 완전히 성취하신 안상홍님은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 확실합니다.

 

폐지된 유월절을 회복시켜 주신 안상홍님

오늘날 수 많은 교회 중에 유일하게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 입니다. 폐지된 유월절을 회복시켜 주신 안상홍님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피로서

mydasb070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