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천 맛집

김천 부곡동 등갈비 맛집 - 뼈대 있는 갈비 김천 부곡동 먹자골목에 있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뼈대 있는 갈비라는 간판에서 알 수 있듯 등갈비로 유명한 집인데요. 참숯에 구워 먹는 등갈비 참 ~~ 맛나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는 아니지요. 인테리어라고 말하기도 조금 부끄럽네요. ㅎㅎㅎ 분위기가 이래서 회식이나 술 마시는 사람이 많을 것 같지만 의외로 가족이 와서 먹는 테이블도 많아요. 뼈대 갈비도 맛있지만 뽈 구이도 맛있어요. 그래서 뼈대 갈비와 뽈구이를 시켰지요. 고기는 역시 숯불이 구워야 제맛이지요. 이 집은 같이 나오는 반찬이 다 맛있어요. 원래 밑반찬 맛있는 집이 메인도 맛있잖아요. 사진에는 다 담지 못해 아쉽긴 하네요. 조만간에 또 갈 것 같으니 다음엔 사진을 제대로 찍어와야 겠어요. 더보기
김천 신음동 족발 맛집 - 족발 중독!!! 맛있어요 족발 중독 드셔보셨나요? 어지러워 고기를 먹어야겠다 싶었는데 족발이 떠오르더라고요. 어디에서 시켜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면서 배달의 민족(배민)을 살펴보았지요. 그러다 족발 중독을 찾게 되었지요. 사진으로 본 족발이 참 먹음직스러웠거든요. 중독의 별미 불족 + 마족 세트 입니다. 함께 오는 막국수입니다~~~ 푸짐하네요~~ 불족도 마족도 넘넘 맛있었어요. 족발을 먹고는 어지럼증이 싹 다 사라졌답니다. 역시 고기는 진리입니다. ㅎㅎㅎ 더보기
김천 교동 연화지 맛집 - 포이스트 베트남 쌀국수 김천 교동에 위치한 연화지가 전국적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저희 집 근처에 있어서 별 관심이 없었는데 이번 벚꽃 시즌에 장난이 아니었어요.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덕분에 짜증이 많이 나는 2주였답니다. 왜냐면 차가 엄청 많아서 집에서 나갈 때, 들어올 때 답답했거든요. ㅠㅠ 해가 거듭될수록 찾는 사람이 더 많아지는 게 체감이 된다니까요. 그래도 기간이 짧으니 불행 중 다행이지 뭐예요~~~ㅋㅋㅋ 연화지 근처에는 카페도 많고 식당도 좀 있는데요. 오늘은 연화지에 있는 포이스트 베트남 쌀국수를 소개할까 합니다. 밖에 모습이고요. 내부 모습입니다. 왼쪽에 철재로 된 하얀색 의자가 보이시나요? 여긴 포토존입니다. 마음이 삐뚤어서 그런지 삐뚤하게 찍힌 메뉴판이용~~ 매운 소고기 쌀국수....... 기본 소고기 .. 더보기
김천 조각공원 근처 맛집 - 회전식 초밥 [미카도스시] 정말 오랜만에 남편과 둘이 데이트를 했어요~ 김천 조각공원 근처에 있는 회전식 초밥집에서 점심 먹고 흐드러지게 핀 벚꽃 구경하는 걸로 계획을 잡았지요. 하나 있는 딸내미가 친구들과 벚꽃 구경 간다길래 우리는 우리끼리 놀기로..... 덕분에 남편과 둘이 손잡고 데이트 잘했지요.ㅎㅎㅎ 미카도스시의 초밥에는 안에 고추냉이가 들어가 있지 않아요. 처음에는 "어!!! 뭐지" 싶었는데 이것도 괜찮았어요. 내가 원하는 만큼 넣어서 먹으면 되니까요. 둘이서 17 접시 먹었는데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초반에는 사진 찍는 걸 잊었어요. 어느 정도 배가 부르니 사진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흑흑흑 그래서 몇 장 못 건졌어요~~~ 미카도스시는 모든 접시 균일가 1900원입니다. 대신에 접시에 올라가는 초밥의 개수가.. 더보기
김천 곱창 맛집 - 신음동 안동곱창 김천 신음동에 위치한 안동 곱창 곱창이 너무 먹고 싶어서 김천 신음동에 있는 안동 곱창 다녀왔어요~~ 코로나 확진자 수가 갈수록 늘어나는 상황에서 식당에서 외식하는 게 많이 부담스러운 요즘이지만 너무 먹고 싶어서 그냥 갔어요. 그래도 오픈하는 시간 맞춰서 일찍 갔더니 사람도 없고 좋았어요. ㅎㅎㅎ 메뉴판 보실게용^^ 처음에 모둠 구이 2인을 시켜서 먹었지유~~ 역시 3명이 먹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양이었어요. 그래서 염통 1인분 추가했어요. 울 남편은 염통을 좋아한다네요. 전 곱창이 너무 아쉬워 곱창 1인분 추가했습니다. 여기 곱창 다른 곳보다 유독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곱이 많아서 엄청 고소했거든요. 소 곱창이 맛만 좋은 게 아니었어요. 몸에도 이렇게나 좋은 음식이었네요.ㅎㅎㅎ 느낌적인 느낌인지는 모.. 더보기
김천 신음동 냉동삼겹살 맛집 - 모란회관 삼겹살을 워낙 좋아하긴 하지만 요즘은 청소가 힘들어 식당에서 먹습니다. 아이도 놀러 나가고 해서 남편과 둘이 맛있는 삼겹살로 저녁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모란회관에 다녀왔습니다. 술 마시는 분위기의 고깃집이라..... 그러니깐 가족이 외식하는 분위기보다는 회식하며 술 마시는 사람들이 많은 식당입니다. 그래서 자주 가진 않지만 왠지 오늘은 냉삼이 먹고 싶어 그냥 갔어요.ㅎㅎㅎ 가게 앞 작은 도로에 양 쪽으로 주차가 되어 있어 모란회관 입성하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신음동 먹자골목이라 주차난이 장난 아니었어요.ㅠ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메뉴판입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옛날 양은 쟁반에 접시도 다 옛날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것들이.... 느낌 있지요~~ 쌕쌕은 서비스.....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고기를 .. 더보기
김천 조각 공원길 맛집 - 화덕 피자 "나루" 겨울 방학이 시작된 지 3주가 지나가고 있지만 딸과의 데이트다운 데이트를 하지 못해 오랜만에 남편과 아빠 없이 우리 둘이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김천에 화덕 피자 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검색해서 찾은 '나루' 남편은 아저씨가 되어가고 있는지 피자나, 파스타를 먹은 후에는 꼭 집에 와서 라면을 끓여 먹어야 해서 남편하고는 웬만하면 이런 곳은 피하지요. 외식을 하고 집에 와서도 또 라면을 끓여야 하니 주부로서 외식의 의미가 없어지니까요. ㅎㅎㅎ 조용한 카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나루' 영어로 naru라고 쓰여진 간판이 있지만 눈에 잘 보이진 않아요. 저도 이 길을 수도 없이 다녔지만 눈여겨보지 않았던터라 여기에 이런 음식점이 있는 줄 몰랐어요. 집에서 7분정도의 거리인데 T 맵을 켜고 갔다니까요.... 도.. 더보기
김천 맛집 - 아포 수제 돈가스와 쫄면 김천 아포에 돈가스 맛집이 있는다는 소문을 듣고 당장 가서 먹어 보았어요. ㅎㅎㅎ 식당 외부 모습인데 사진을 너무 못 찍었네요.ㅠㅠ 영업시간인데요. 오후에 가게되면 꼭 전화를 하고 가는 게 좋아요. 재료 소진이 빨리 되더라고요.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몇 개 없는 데다 거리두기를 하다 보니 한 번에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 인원은 얼마되지 않았어요. 그래서인지 포장을 해서 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메뉴판도 한 컷!! 여자 4명이서 수제 돈까스 2개와 쟁반 야채 쫄면 2개를 시켰어요.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스럽지요.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좋았어요. 특히 쫄면이요. 쫄면의 재료도 엄청 싱싱했고 양념도 새콤달콤 딱 좋았어요. 돈가스와 쫄면 두 가지 모두 먹어봐야 합니다. 김천 아포 수제 돈가스 꼭 드셔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