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 대성회 거행 - 언론보도

성령 1월 14일(양력 4월 15일) 저녁에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죄사함의 축복, 영생의 축복이 담긴 하나님의 절기 유월절을 지킬 수 있도록

모든 길을 열어주신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 대성회 거행 - 언론보도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 유월절 대성회 거행 - 경기도민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교회)가 ‘유월절 대성회’를 거행했다. 지난 15일 저녁 국내 전역을 비롯해 미국, 영국, 페루, 브라질, 인도, 아랍에미리트,

www.kgdm.co.kr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교회)가 ‘유월절 대성회’를 거행했다. 
유월절(逾越節, Passover)은 ‘재앙이 넘어간다’는 뜻이 담긴 하나님의 절기로 신·구약 성경에 모두 등장한다. 날짜는 성력 1월14일 저녁으로 양력 3~4월경에 해당한다. 3500년 전 구약시대 애굽(이집트)에서 종살이하던 이스라엘 민족이 하나님의 명대로 유월절을 지켜 집집마다 장자(長子)가 죽는 큰 재앙에서 보호받고 자유를 얻은 역사에서 유래한다(출애굽기 12장). 
이후 신약시대, 예수는 십자가에서 희생하기 전날인 유월절에 자신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을 세우고, 이를 지키는 자에게 죄 사함과 영원한 생명, 즉 구원이 임할 것을 약속했다(마태복음 26장, 누가복음 22장). 세간에 잘 알려진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미술 작품 ‘최후의 만찬’은 바로 이 순간을 묘사한 것이다.
십자가 사건 이후에도 바울을 비롯한 사도들과 초대교회 신자들은 유월절을 소중히 지켰다(고린도전서 11장). 그러나 교회가 세속화하면서 325년 니케아 회의를 통해 유월절이 폐지됐고 이후 160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지켜지지 않았다. 오늘날 예수가 세운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그대로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허락하신 가장 위대한 선물”이라고 강조했다.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죄인들을 구원하여 다시금 천국으로 데리고 가시기 위해 허락하신 계명이니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허락하신 가장 위대한 선물이 확실합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이 위대한 선물을 받으러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딱 한 달 뒤에 유월절을 지키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2유월절을 허락하셨습니다(민 9:11).

 

하나님의 교회 2유월절 함께 지켜요~~

하나님의 교회에서 2 유월절 함께 지켜요~~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 유월절.. 하는 소리를 많이 들으셨지요. 왜 이렇게 유월절, 유월절하는 것일까요? 그것은 유월절로 말미암아 엄청난 축복

mydasb0707.tistory.com

 

5월 15일 기회가 한 번 더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축복을 넘치도록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