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약산성 샴푸 - 프레쉬팝

탈모방지 샴푸를 쓰고 있는데 

머리에 비듬도 생기고 

탈모방지 샴푸라는 이름에 맞지 않게 

머리카락이 날이 갈수록 

더 많이 빠지는 것 같아 

샴푸를 바꿔보려고 마트를 찾았어요.


새로 나온 샴푸가 진열대에 나란히 진열되어 있었어요.


바로 아모레퍼시픽에서 나온 프레쉬팝 샴푸....

실리콘, 파라벤, 합성색소가 빠지고

식물유래 계면활성제(코코넛 성분유래 거품)를 사용한

건강 샴푸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약산성 샴푸....


바로 이 제품이랍니다.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석류, 딸기, 라즈베리, 크렌베리, 식초로 만들어진 

이것으로 선택했어요.

이유는 단지 달달한 과일향이 좋아서요...

(샴푸를 해 보니 정말 과일향이 풍부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본격적으로 사용후기 들어갑니다.

건강한 샴푸라 그런지 한 달 정도 써 보았는데

머리카락이 훨씬 덜 빠지고

비듬도 안 보이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아쉬운 점은....

컨디셔너까지 꼼꼼히 다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머리결이 넘 뻣뻣해서 빗질이 잘 되지 않았어요.

흑흑흑



※ 약산성 샴푸의 좋은 점

 염색과 파마로 염기성이 된 두피의 

pH밸런스를 맞추어 준다.

비듬을 예방해 준다.

염색한 머리카락인 경우 컬러가 빠지는 것을 

예방한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싹보리의 효능 [새싹보리 분말]  (11) 2019.05.06
3M 테이프크리너 (일명: 찍찍이)  (24) 2018.03.26
새콤 달콤한 귤의 효능  (20) 2017.11.01
아너스 듀얼 물걸레 청소기 후기  (20) 2017.09.22
토마토에 대해.....  (16) 2017.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