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김천 신음동 맛집] 배갈비 @ 갈비, 삼겹살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잇님들♥♥


설 연휴 동안에 시댁에서, 친정에서, 또 친구들 만나서.......

계속계속 고기를 먹었답니다. 

소고기, 삽겹살, 대패 삼겹살, 갈비까지....

그런데 오늘 .....

외식으로 또 고기^^;

먹으면 질리고 물려야 하는데 왜 고기는 만날 먹어도 맛있는 것일까요?

흑흑흑   살 찌는 소리가 막 들려유~~~


오늘 저녁은 신음동 롯데마트 주차장 입구 맞은 편에 위치한

배갈비로 갔습니다.

배갈비는 갈비와 삼겹살을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집이랍니다.

 

금요일 저녁이라 손님이 많을 것 같아

미리 예약하고 갔지요.


6명 예약했더니 6인용 자리에 앉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6인용 자리에 화구가 2개라 

빨리 빨리 구워서 먹을 수 있었거든요.


배갈비의 단점은 화력이 약해서 

고기가 천천히 구워져 

4명이 한 테이블이 앉으면 

젓가락 빨고 있을 때가 많은데

이 자리는 딱 좋았어요.ㅋㅋㅋ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으로 깔리는 반찬이구요.

다 먹으면 샐러드 바에서 셀프로 

얼마든지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일반 가스 불이 아닌 숯불이라 고기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두 판 구워 먹고 불이 약하다 싶어 콜해서

숯을 더 넣어달라 했더니 더 넣어주더라구요.

김천 식당은 많이 불친절한데

배갈비는 넘 친절해서 좋았어요.


한 쪽에서는 갈비를 굽고

다른 한 쪽에서는 삼겹살을 구웠어요.

삼겹살은 흑돼지였지만

삼겹살보다는 갈비가 훨씬 맛있었어요.

삼겹살이 맛이 없다는 것은 아니고 

갈비가 더 맛이 있었다는 거지요.ㅋㅋㅋ


입가심으로 냉면 한 사발....

넘 맛있어서 거의 다 먹고 나니 사진 찍는 것을 

깜빡했더라구요.

다행인게 그래도 면발이 몇 가닥 남아 있을 때 생각난게 

천만다행인 듯 하네요.


TIP : 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

냉면 면에 갈비를 싸서 먹기


아!! 이 집은 물 냉면이 정말 맛있었어요.

냉면 전문점인 줄 알았다니깐요~~

다음엔 된장에 밥을 먹어봐야 겠어요.

마지막으로

남기면 벌금있으니 유념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