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구미 맛집--쿠우쿠우 뷔페 다녀왔어요~~~

쿠우쿠우에서 회식을 했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뷔페가 회식으로는 최고인 듯...ㅋㅋㅋㅋ

 

 

항상 휴일에 먹으러 갔었는데 평일에 점심으로 먹으니

가격도 싸고 완전 좋았어요.

평일 점심-------13,900원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16,900원

개인적으로 전 훈제연어와 우동이 가장 맛이 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소화 시킬 겸 금오산 올레길 산책을 했답니다.

춥지 않은 흐린 날,

운치가 있어 좋았어요.

호수를 한 바퀴 걷고 나니 소화가 다 되어버렸어용.흑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