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유명한 빵집--성심당

대전성심당이라고 유명한 빵집이 있다네요.

남편이 대전에 출장 갔다 사가지고 왔어요.

튀김 소보로~~~

포장은 요로케...


한 상자에 6개가 들어 있네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들부들,
팥이 넉넉히 들어가 달짝지끈...
맛있었어요~~♡♡

남편이 이걸 두 상자나 사가지고 와서 물리도록 먹었는거 있죠.ㅋㅋ

가격은 한 개에 2000원이라네요...

성심당에 부추빵도 유명하다던데
골고루 사왔음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남자들은 한 개밖에
생각을 못 하는게 확실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