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여행

부산 남포동 비프광장 먹거리 -- 로띠 드셔보셨나요?

부산 남포동 비프광장 먹거리 

 "로띠" 드셔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잇님들!!

봄비가 내리는 오늘입니다.

오늘 봄비는 미세먼지를  씻어주고

예쁜 꽃망울을 터뜨리게 하는 고마운 비인 것 같아요^^


얼마 전에 부산에 다녀왔어요.

남포동 비프광장에 맛있는 길거리 음식이 많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갔지요.


많은 먹거리 중에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것이 있었어요.


"로띠"

잇님들은 드셔보셨나요?


생소한 음식에 만드는 과정까지 재미있어 먹어보았어요.ㅋㅋㅋ

반죽을 저렇게까지 크고 얇게 늘리는 게 신기했어요^^

사진 오른쪽 부분에 사장님이 들고 있는 거예요.ㅎㅎㅎ

백종원씨가 현지에서 먹었던 로띠를 

극찬했던 장면인데...

현지가 어디인지는 모르겠네요.

얇게 늘린 반죽을 팬에 올리고

반죽 위에 계란을 깨서 펴주고

얇게 썬 바나나를 같이 올려준 후

반죽으로 싸고

연유와 초코시럽을 올려 먹으면 되지요.

센스쟁이 사장님이 사진 찍으라

하트를 그려주셨어요. 홍홍홍


음~~~

들어간 재료를 보면 아시다시피 

생소한 맛은 아니였어요.


남포동 비프광장 가게되면

한 번쯤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