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 구원자와 안식일의 관계

성령 시대의 구원자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성령)시대의 구원자는 성령과 신부입니다. 성경은 마지막 시대 성령과 신부께서 이 땅에 오셔서 생명수를 주신다 예언하고 있습니다(계 22:17).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으로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시며, 신부는 아바지 하나님의 아내(계21:9)로 어머니 하나님(갈 4:26)이십니다.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수 많은 교회들과 종파 중에 하나님의 교회만 구원자를 알까요?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수 많은 교회와 종파들 중에 안식일을 온전히 지키고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안식일은 십계명 중에 네 째 계명으로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는 아주 중요한 계명입니다. 천지 창조에서 유래된 일곱째 날 안식일은 오늘날의 요일제도로 토요일에 해당합니다. 안식일이 토요일이라는 사실을 달력이나 국어사전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더 확실한 증거는 성경입니다. 성경은 안식일이 토요일임을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요일이 일요일이라는 사실을 통해 확실히 밝히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구원자와 안식일의 관계

 

구원자와 안식일의 관계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믿는 성령과 신부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유일하게 지키는 안식일과는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에스겔 20 : 20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찌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와 너희 하나님인 줄 알게 하리라 하였었노라

안식일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을 알고 깨닫게 되는 것입니다. 안식일을 지켰을 때 비로소 구원자를 알 수 있기에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만이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을 알고 믿을 수 있는 것이지요. 하나님을 제외한 모든 교회는 토요일, 안식일을 지키지 않기에 이 시대의 구원자를 모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성경은 안식일이 하나님의 백성이라는 표시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에스겔 20 : 11~12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내 율례를 주며 내 규례를 알게 하였고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하나님의 교회, 구원자와 안식일의 관계

 

 

천국의 주인되신 하나님을 온전히 알아야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천국갈 수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안식일을 통해 하나님을 알 수 있으며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결단코 구원자를 알아볼 수 없으니 하나님의 교회에서 안식일을 지키며 구원자에 대해 알아가며 더 나아가 천국에 들어갈 자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