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나님의 교회

동행

하나님의 교회는 항상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입니다.

동행(同行) : 같이 길을 감. 같이 길을 가는 사람

사진출처 픽사베이

하나님과 동행한다는 뜻은 하나님의 본을 그대로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은 결국 승천하여 천국에 가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다 승천

창 5 : 24
에녹이 하나님과 동행하더니 하나님의 그를 데려가시므로 세상에 있지 아니하였더라

에녹뿐 아니라 노아, 아브라함 등 하나님을 뜻을 따랐던 믿음은 선진들은 하나님과 동행하다 승천한 사람들입니다.

이들과 같이 우리도 승천하는 자로 만들어 주시기 위해 2천 년 전에 예수님께서 오셔서 본을 보이심으로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들을 찾으셨습니다.

그리고 오늘날에는 성령과 신부되신 안상홍 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오셔서 본을 보이심으로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들을 찾고 계십니다.

계 14 : 3~4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 사만 사천인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이 사람들은 여자로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정절이 있는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

어린 양은 예수님입니다(요 1:29).

예수님께서 본을 보여주신대로 그대로 행하는 자가 구원을 받는다 하였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

 

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나님의 교회

예수님의 본을 따라 또,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의 본을 따라 안식일을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들입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나님의 교회

예수님의 본을 따라 또,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의 본을 따라 유월절을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들입니다.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교회는 안식일과 유월절을 없앤 교회의 본을 따르고 있으니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가 될 수 없습니다.

 

승천할 사람들이 있는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본을 따르는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로 구원을 받지만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교회는 하나님의 본을 따르지 않기에 하나님과 동행하지 않는 교회로 구원이 없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나님의 교회

마 28 : 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하나님께서 분부하신 모든 것을 가르치고 지키고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교회만이 승천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는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