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 시온을 세우신 이유?

교회를 다니는 사람이든 아니든 시온이라는 단어를 한 번쯤은 다 들어 보았을 것 같아요.

시온 어린이집, 시온 병원, 시온 산후조리원...... 

시온이라는 상호를 기진 곳이 정말 많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사람 이름에도 많이 쓰입니다.

시온이 도대체 무엇이기에 이렇게 많이들 사용하고 있을까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시온에 대해 알아볼게요~~

 

시온에서 내리시는 축복

시온은 성경에 기록되어 있으며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에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온은 하나님의 처소로써 하나님의 백성들과 함께 거하시겠다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 시온을 세우신 이유?

시편 132 : 13~14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이사야 33 : 21 여호와께서 거기서(시온)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또한 하나님께서는 시온에서 영생을 주시고

시편 133 : 3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죄 사함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이사야 33 : 24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시온)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시온은 어떤 곳인가?

그렇다면 이름만 시온이라고 지으면 하나님께 거하시며 이 같은 축복이 있는 장소가 되는 것일까요?

당연히 아닙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 시온을 세우신 이유?

이사야 33 : 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어지지 아니할 것이며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라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절기는 안식일, 유월절, 오순절, 초막절 등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절기를 지키는 교회를 세우심으로 시온을 세우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신 시온이 무너짐

사도시대 이후에 예수님께서 세우신 절기가 다 폐지됨으로 사라지게 됩니다.

321년에 안식일이 일요일 예배로 바뀌고,

325년에 유월절이 폐지되면서 그 뒤에 따라오는 절기들이 자연스럽게 없어지게 됩니다.

그 후 354년에 크리스마스를 지키게 되고,

431년에 십자가가 교회 안에 들어오게 됩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절기들이 다 없어졌다는 것은 시온이 무너졌다는 것을 뜻합니다.

 

무너진 시온이 안상홍님에 의해 다시 건설

시온이 무너졌다는 것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도, 구원의 축복도 받을 수 없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육체를 입으시고 두 번째 다시 오시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 시온을 세우신 이유?

이 예언이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왜냐면 종교 암흑 세기 동안 사라졌던 절기를 회복해서 지키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지요.

하나님께서 이미 두 번째 오셔서 절기들을 회복해 주셨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사라진 절기가 안상홍님에 의해 회복되었으며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는 절기를 지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바로 시온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절기로 시온을 세우신 이유

하나님의 절기에는 많은 축복이 담겨있습니다.

안식일은 영원한 천국의 예표로 주신 날이기에 안식일을 지키는 자만이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유월절은 하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심으로 영생과 하나님의 자녀 되는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속죄일은 주홍같이 붉고 먹 같이 검은 우리들의 죄를 없애주시는 축복이 있습니다.

우리는 절기로 구원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절기로 하나님의 교회, 즉 시온을 세우셨습니다.

 

어느 곳이든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시온이며 하나님의 축복이 약속된 장소입니다.

이름만 시온이라 해서 절대 축복이 있는 장소가 아닌 것입니다.

시온을 재건해 주시고 우리들을 시온 가운데로 인도해 주셔서 넘치는 축복을 허락해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를 드리며

시온인 하나님의 교회에 끝까지 거하는 우리가 됩시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 시온을 세우신 이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 시온을 세우신 이유?

 

  • 초코야 2020.09.28 21:44 신고

    우리를 살려주시는 하나님, 우리가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처소에서 하나님과 함께 있을 수 있는 축복,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깜냥 ★ 2020.09.28 22:18 신고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 라는 말씀처럼 하나님의 백성들은 본능적으로 하나님께서 계시고, 죄사함의 약속된 시온으로 오는것 같아요!
    이것이 성경의 예언이기도 하구요

  • goodgood 2020.09.28 22:37 신고

    우리가 나아가야 할 시온은 팔레스타인 지역에 있는 육적 시온이 아니라 절기 지키는 곳 영적 시온입니다
    영적 시온으로 나아가서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절기를 지켜야 우리가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적 시온은 오직 하나님께서만 세워주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시온을 재건하여 주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 두리1009 2020.09.28 22:39 신고

    하나님께서 택하신 은혜로운 장소,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곳, 시온!! 하나님께서는 시온에서 우리들에게 영생을 주시고, 죄 사함을 허락하셨습니다.
    그랬던 시온이 무너져버리고 하나님의 절기들이 사라져 버려서 영생도, 죄 사함도 받을 수 없었던 우리들에게 다시 시온을 재건해주시고, 하나님의 절기를 회복해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 민트0레몬 2020.09.28 22:44 신고

    요즘 간판들을 보면 교회 이름에도 '시온'이라는 이름을 넣어 짓는 것을 보면
    시온이 성경의 어느 한 중요한 부분인 것은 알겠어요.
    그런데 그 시온이 하나님의 절기인 것을 아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그리고 그 절기지키는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라는 사실도요.

  • 꼬망00 2020.09.28 23:27 신고

    하나님께서 택하시고 하나님이 함께하시며 구원의 은혜가 베풀어지는 곳이 시온이죠^^
    영원한 구원이 약속된 시온을 하나님의 절기로 안상홍님께서 재건해주셨어요.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며 영생을 약속 받은 시온입니다.

  • luree 2020.09.29 17:53 신고

    하나님께서는 시온을 택하셔서 거하시고 복 주시고 재앙 가운데 보호해주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시온을 찾아 그 축복을 받는 것이 사람의 도리가 아닐까요?
    시온 말고 다른 곳에서 복을 달라고 억지를 쓰는 것보다 말입니다..

  • 맘둥이 2020.09.30 22:19

    시온을 건설하시기 위해 다시 오신 다윗왕 안상홍님을 영젒합시다. 그것만이 구원의 길입니다.

  • 라임사랑 2020.10.02 21:51 신고

    시온이라는 말은 여기 저기에서 쓰이지만, 시온이라는 그 의미를 모르니 정말 안타까워요.
    절기 지키는 시온은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시온은 하나님만이 건설할수 있습니다~ 시온을 세워주시고 영생의 축복을 명하여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 36오잴리 2020.10.02 23:27 신고

    우리 죄사함과 구원을 위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킬 수 있는 시온을 다시 건설해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려요 ^^

  • 또별이 2020.10.05 22:43 신고

    종교암흑세기동안 사단 마귀에 의해 사라졌던 새언약의 절기들을 다시 회복해주심으로 시온을 재건해주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참 하나님이십니다~~

  • 2020wow 2020.10.07 22:24 신고

    하나님의 절기 안식일 유월절등 3차 7개 절기가 지켜지는 곳 시온^^ 코로나가 빨리 끝나고 일상이 찾아지면서 시온에서 식구들과 함께 예배도 하고 이야기도 하고 차도 마시는 그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우리 하나님의 안타까움을 이루 말할 수 없겠지요

  • 초롱핑크 2020.10.08 21:03 신고

    시온이란 하나님의 거룩한 절기를 지키는 곳. 그 시온을 다시 세워주신 분이 바로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 아버지 안상홍님이십니다. 감사드립니다.

  • 맘둥이 2020.10.16 18:15

    하나님이 거하시는 하나님의 처소인 시온에서 형제 자매들의 아름다운 연합이 이루어지는 곳,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