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으로 하나님의 백성 삼아 주심에 감사

수많은 교회들 중에서 새 언약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을 지키는 자로 하나님의 백성 삼아 주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새 언약을 지키게 하심으로

하나님의 백성 삼아 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렘 31 : 31, 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으로 하나님의 백성 삼아 주심에 감사

 

새 언약의 핵심 진리는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에 먹는 떡은 하나님의 살고,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는 하나님의 피입니다.

유월절로 하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게 되면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은 하나님의 자녀, 즉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것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백성 삼아주시고 그로 하나님 나라의 유업을 얻을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또한 유월절을 지키면 우리는 하나님의 것이 됨으로 어떠한 재앙에서도 보호를 받을 수 있게 되지요.

엄청난 하나님의 축복이 담긴 새 언약 유월절을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킬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다시금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