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대하는 태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두려워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으며 좌우에 날 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감찰한다고 하셨습니다(히 4:12). 하나님께서 하신 말씀은 반드시 그대로 이루어지기에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작은 것 하나라도 경홀히 여기지 않습니다.

빌 2 :12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나 있을 때 뿐아니라 더욱 지금 나 없을 때에도
항상 복종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말씀을 두려워하는 마음이 있어야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고자 노력하게 됩니다. 그리고 지키기를 노력하는 그 행위로 말미암아 우리는 구원의 은혜를 덧입을 수 있습니다.

3500년 전 여호와 하나님께서 애굽에 종살이 하던 이스라엘 백성을 해방시키기 위해 열 가지 재앙을 내리셨습니다. 열 가지 재앙 중 우박 재앙을 내리셨을 때 하나님의 말씀을 두려워했던 자들은 죽음을 피할 수 있었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두려워하지 않고 마음에 두지 않은 자들은 죽임을 당했던 역사가 있었습니다(출 9:18). 

어느 시대든지 하나님의 말씀을 두려워하는 자들은 구원을 받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들은 멸망을 받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구원의 약속이 있는 새 언약의 안식일과 새 언약의 유월절 등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두려워하는 신앙을 가지고 있기에 모든 말씀을 그대로 준행하고자 노력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대하는 태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대하는 태도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일요일과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자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두려워하는 자들이 아닙니다. 분명 하나님께서는 불법 즉,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절대 구원을 받을 수 없으며 멸망을 받을 것이라고 경고를 하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설마 사랑의 하나님이신데 그리 하시겠나' 하는 두려워하는 마음 없이 그들의 생각대로 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구원, 축복이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두려워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결단코 없어지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예언의 말씀을 두려워하고 또한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예비하신 축복을 바라보며 모든 말씀에 순종하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