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 패스티브닷컴 - 아돌프 아이히만의 재판과 거짓 선지자의 재판

하늘에서 지은 죄, 이 땅에서 지은 모든 죄에 대한 재판이 하늘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으로 쫓겨온 죄인들인데

지금은 그 죄에 대한 판결이 아직 내려지지 않은 미결수이지만

 조만간 심판(하늘의 재판)이 있을 때 형량(형벌)이 내려집니다.

그전에 모든 죄를 하나님께 용서(사함) 받아야 합니다.

 

아돌프 아이히만의 재판과 죄명 - 무사유

아돌프 아이히만 - 그의 죄명은 무사유(Sheer Thoughtlessness) │아이히만, 그는 홀로코스트를 주도한 핵심 인물이다. 그는 2차 세계대전 당시 유럽 각지에서 유대인들을 잡아 강제로 열차에 태워 폴

pasteve.com

아이히만의 재판과 죄명
1961년 4월 11일, 예루살렘의 한 법정에서 2차 세계대전의 전범 재판이 열렸다. 당시 잡지 ‘뉴요커’의 기자였던 한나 아렌트는 전체주의 하의 범죄자를 직접 대면하고자 현장에서 공개재판을 지켜보고 있었다.
전범 중에는 아돌프 아이히만(Adolf Eichmann), 그도 포함되어 있었다. 세계 근대사에 가장 큰 오점으로 기록된 홀로코스트를 주도한 핵심 인물이다. 아이히만은 2차 세계대전 당시 유럽 각지에서 유대인들을 잡아 강제로 열차에 태워 폴란드의 수용소까지 이송하는 최고 책임자였다. 어린이 150만 명을 포함한 유대인 600만 명을 학살한 장본인인 셈이다.
그런데 한나 아렌트의 눈으로 확인한 아이히만은 극악무도한 사람일 것이라는 생각과는 달리 지극히 평범했다.
당시 아이히만은 판사에게 이렇게 항변했다. “나는 잘못이 없습니다. 나는 월급을 받는 관리 중 한 사람으로서 상부의 지시를 따랐을 뿐입니다. 죄가 있다면 명령에 따른 것이겠지요.”
그는 재판 내내 결백을 주장하며, 만약 히틀러가 자신의 가족을 가스실에 보내라는 명령을 내렸더라도 그렇게 했을 것이라고 무죄를 주장했다. 그의 재판을 지켜본 여섯 명의 정신과 의사들도 그의 심리는 정상이며, 심지어 준법정신이 투철한 인물이라고 진단했다.
이에 한나 아렌트는 이렇게 말했다.“그가 가진 근면성 자체는 죄가 될 수 없다. 그럼에도 그가 유죄인 명백한 이유는 ‘무사유(Sheer Thoughtlessness)’ 곧 아무 생각이 없었기 때문이다.”
600만 명의 사람들이 죽어가는 것을 아무 생각 없이 방관했던 아이히만은 결국 1962년 5월 31일에서 6월 1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교수형에 처해졌다. 형이 집행되고 난 후 밝혀진 사실이지만 법정에서의 그의 발언과 행위는 모두 연기였다. 그는 청년 때부터 나치에 입당하여 베를린 친위대에서 근무했던 지독한 반유대주의자였다. 나치 지도부가 그에게 유대인을 멸절시키라는 임무를 준 것도, 그가 준법정신이 투철한 사람이었기 때문이 아니라 나치에 대한 강한 충성심 때문이었다. 그는 예루살렘 법정에서 최후의 순간까지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선량한 사람으로 둔갑해 모든 사람들을 감쪽같이 속였던 것이다.

거짓 선지자의 재판과 죄명
선과 악을 가리는 엄중한 일, 재판. 하늘에서도 재판이 행해진다. 세상의 법은 완전치 못하여 절대적인 선과 악을 가릴 수 없지만 하늘의 법은 그렇지 않다. 선과 악이 아주 명확하게 구분되는데, 그것을 기록해놓은 것이 성경이다. 우리는 ‘성경’이라는 법전을 기준으로 하나님의 의로운 판단을 받게 된다.
나는 죽은 사람들이 모두 ··· 보좌 앞에 서 있고 책들이 펴져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거기에는 또 다른 책이 한 권 있었는데 그것은 생명책이었습니다. 죽은 사람들은 그 책들에 기록된 자기들의 행위에 따라 심판을 받았습니다.(현대인의성경 요한계시록 20:12)
『요한계시록』은 신약성경의 마지막 책으로 사도 요한이 밧모섬에 유배 갔을 때 예수님께 받은 계시를 기록한 예언서다. 이 예언서에는 높은 자, 낮은 자를 막론하고 죽은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의 보좌 앞에서 심판을 받게 된다고 기록되어 있다. 눈여겨볼 점은 하늘 법정에도 아돌프 아이히만 같은 자가 존재한다는 것이다. 바로 하나님의 명령을 받드는 사람으로 둔갑한 ‘거짓 선지자들’이다.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에게 말하기를 ‘주님, 주님, 우리가 주님의 이름으로 예언을 하고, 주님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고, 또 주님의 이름으로 많은 기적을 행하지 않았습니까?’ 할 것이다. 그 때에 내가 그들에게 분명히 말할 것이다. ‘나는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한다.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물러가라.'”(새번역 마태복음 7:22~23)
주 예수의 이름으로 예언을 하고, 귀신도 쫓아내고, 많은 기적까지 행한 이 사람들은 기독교 선지자일 가능성이 매우 크다. 결론적으로 그들은 천국에 들어가지 못했다. 그 이유를 예수님께서 직접 밝히신 바, 그들이 ‘불법’을 행했기 때문이다. 불법을 행하면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사실을 예수님께서 분명히 드러내신 것이다.성경에서 불법(不法)은 하나님의 법을 어기는 것을 말한다. 『데살로니가후서』에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존재를 가리켜 불법을 가르치는 ‘불법의 사람’이라고 하였다.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 저는 대적하는 자라(데살로니가후서 2:3~4)
불법이 무엇인지 알려면 하나님의 법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신약성경에는 죄 사함과 영생, 그리고 성령의 축복이 약속된 하나님의 법이 기록되어 있다. 성경 곳곳에는 사도 베드로, 바울 등 초대교회 성도들이 하나님의 법 곧 새 언약을 지킨 행적들이 기록되어 있다(마태복음 26:17~19, 26~28, 누가복음 22:8, 14~15, 19~20, 요한복음 7:2, 37~39, 사도행전 2:1~4).오늘날 우리는 새 언약을 가르치는 선지자를 찾아야 한다. 마지막 심판대 앞에서 하나님께서는 경건치 않은 자들(유다서 1:15~16), 불법을 행하는 거짓 선지자들(데살로니가후서 2:3~4), 그리고 새 언약을 거절한 모든 자들에게 심판을 선언하실 것이기 때문이다(히브리서 10:27~29).하나님의 보좌 앞에서 ‘천국에 들어갈 자’라는 판결을 받으려면, 현재 자신을 지도하는 이가 새 언약 하나님의 법을 가르치는 선지자인지 심각히 살펴야 한다. 불법을 가르치는 거짓 선지자를 따르는 것은 곧 천국으로 가는 열차가 아닌, 영영한 사망을 향해 달려가는 열차를 탄 것이기 때문이다.
이 백성을 인도하는 지도자들이 잘못 인도하니, 인도를 받는 백성이 멸망할 수밖에 없다.(새번역 이사야 9:16)

우리의 모든 죄를 사함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새 언약 즉,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패스티브닷컴 - 아돌프 아이히만의 재판과 거짓 선지자의 재판

거짓 선지자는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다른 계명을 가르쳐 지키게 합니다.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 유월절 등이 아닌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 크리스마스를 가르치는 자는 모두 거짓 선지자입니다.

거짓 선지자가 받을 영원한 형벌을 피하고자 한다면 하나님의 계명을 가르치는 참 선지자를 만나야 합니다.

참 선지자가 있는 곳은 바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Qbzx58uW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