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충격!! 생리대 발암 물질 검출

여자라면 그 누구도 예외 없이

한 달에 일주일 가량 생리대를 사용합니다.

그런데 이게 왠 날벼락 같은 소식인지.....

 

생리대에서 발암 물질이 다량 검출되었다니요...

충격을 안 받을 수가 없었어요.

25년 정도 한 달도 빠짐없이 사용했으며

지금도 사용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용해야 하는건데....

그리고 조금 후에는 딸도 사용할 건데.......

세상이 어찌된 일인지 사람에게 굉장히 해로운 재료인지 알면서

양심은 어디에 팔아먹고 버젓이 만들어 팔다니요.

 

릴리안, 화이트, 바디피트, 위스퍼 등

이 제품들 한 번이라도 안 써본 여자는 없을 것입니다.

얼마 전까지 저도 릴리안만 사용했던 사람으로 너무나 화가 납니다.

오보이길 간절히 바랬지만 날이 갈수록 더욱 확실해 지더라구요.

 

하지만 이 달에도 다음 달에도 사용을 해야 하기에

손을 놓고 있을 순 없어 안전한 생리대를 찾아 보았어요.

 

안전한 생리대 : 나트라케어, 맥심, naty

세븐스제너레이션, 잇츠마인

 

이 중에서 현재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잇츠마인(일명:유인영 생리대)을 구매 했습니다.

드뎌 택배가 도착!!

 

순면이라 피부에 닿는 면이 생각보다 많이 부드러웠어요.

원두 가루가 육안으로 넘 확실하게 확인이 되어요.

( 기술은 미국, 한국, 일본, 중국에서 특허 받았다 하네요)

 

가장 놀랬는 것이 바로 이 부분인데요.

지금까지 사용했던 생리대들은

이렇게까지 봉해져 있지 않았어요.

손만 대면 다 떨어져 청결할까 혹 세균이 침투하진 않았을까

항상 걱정이 되었었는데

세상에.........

요 잇츠마인은 힘을 주고 세게 잡아 당겨야

낱개 포장이 떨어지더라구요.

이 부분때문에 신뢰가 확 생기더라요.ㅋㅋㅋ

잇츠마인 생리대 함 써보세요.

가격대비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일명 유인영 생리대라고 부르는 것은 유인영씨가

광고 모델이라 그렇답니다.

 

'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눈 왔어요~~  (23) 2017.11.24
(하나님의 교회) 생명책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26) 2017.11.08
오드 아이(Odd-eye) 고양이  (16) 2017.07.03
파시아타를 아시나요?  (17) 2017.06.25
덩굴장미 구경하세요..  (18) 2017.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