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에만 구원이 있다고 말하는 이유

이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가 난립하고 있습니다. 그 많은 교회 중에서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하나님의 교회에만 구원이 있다고 말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무슨 근거로 이렇게 말을 할까요?

이 부분에 대해 궁금해 하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포스팅해 보려 합니다.

물은 곧 생명

인체의 70%가 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중에 2%만 부족하게 되면 심한 갈증을 느끼게 되고 7%만 부족하게 되면 탈수 증상을 일으키며 또 12% 부족하게 되면 사망에 이른다고 합니다. 생명을 얻고 유지하기 위해 물이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물은 생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교회에만 구원이 있다고 말하는 이유

하나님께서는 눈에 보이지 않는 영의 세계를 눈에 보이는 육의 세계를 통해 깨닫게 하십니다(롬2:19~20). 하나님께서 육의 생명을 얻고 유지하는데 물이 필요함을 보이신 이유는 영의 생명을 얻고 유지하는 데에도 물(생명수)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리시기 위함이십니다. 

생명수를 누가 주시나

영의 생명을 얻는다는 것은 영생을 얻어 구원받고 천국에 갈 수 있다는 뜻입니다. 우리가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생명수를 주시는 분께 나아가야 얻을 수 있습니다. 성경에는 생명수를 성령과 신부께서 주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만 구원이 있다고 말하는 이유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으로 성부 여호와 하나님, 성자 예수님, 성령 안상홍님이 한 분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삼위일체의 교리로 알아본 성령 하나님은 안상홍님.

기독교에서 성상위일체는 인정하고 있지만 성경의 가르침과는 다르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성경의 가르치는 성삼위일체의 참뜻은 성삼위 곧 성부, 성자, 성령이 같은 한 분 이라는 뜻입니다. 하

mydasb0707.tistory.com

그럼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이실까요?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신부도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지요.

하나님의 교회에만 구원이 있다고 말하는 이유

요한계시록 21장 9절과 갈라디아서 4장 26절을 짝지어 보니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이시고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 하였으니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생명수는 이렇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기에 우리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야 합니다. 이 세상에 수많은 교회 중에서 아버지 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많지만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이 시대는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지 않으면 결단코 생명수를 얻을 수 없습니다. 

 

생명수는 하나님의 말씀

생명수는 하나님의 말씀을 뜻합니다.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찌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아모스 8장 11절)

기갈 : 배고픔과 목마름을 아울러 이르는 말.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하였기에 생명수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야 기갈을 해소할 수 있기에 하나님이신 성령과 신부께서 친히 자녀들과 같은 육체의 옷을 입으신 것입니다.

 

생명수의 근원되신 하늘 어머니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이 시대는 성령 되신 안상홍님께서 하늘로 올리워가시고 신부 되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교회를 홀로 이끌어 가고 계십니다. 따라서 지금은 어머니 하나님이 생명수의 근원이십니다.

그 날생(명)수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스가랴 14장 8절)

성경에서 말하는 그 날, 그때는 모두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이 시대인 마지막 때를 의미합니다. 마지막 때는 생명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난다는 것은 예루살렘의 실체 되신 하늘 어머니가 생명수의 근원지고 출발지라는 것입니다.

그가 나를 데리고 문에 이르시니 전의 전면이 동을 향하였는데
그 문지방 밑에서 나와서.....이 그 우편에서 스미어 나오더라
(에스겔 47장 1~2절)

전은 성전을 의미하고 이 당시에는 성전이 예루살렘 성전뿐이었으니 예루살렘에서 물이 스미어 나오는 것 또한 예루살렘의 실체 되신 하늘 어머니가 생명수의 근원임을 알려주는 예언입니다.

 

하늘 어머니께로부터 나오는 생명수의 위력

하나님의 교회에만 구원이 있다고 말하는 이유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끌어 가시는 복음의 역사는 처음에는 미약하였으나 나중에는 심히 창대해질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 예언대로 하나님의 교회가 안상홍님이 하늘로 올리워 가시고 어머니 하나님께서 홀로 하나님의 교회를 처음으로 이끌어 가실 때에는 하우스 처치의 규모인 교회로 고작 13개뿐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전 세계 175개국에 7500여 지역에 300만 성도가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께로부터 흘러나오는 생명수가 전 세계로 흘러들어 가 많은 영혼들의 갈함을 해소해 주고 살리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만 구원이 있다고 말하는 이유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는 자는 살고 소성함을 얻어 천국에 갈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하고 생명수를 거부하는 자들은 결단코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그리고 성경은 생명수를 거부하는 자들을 진펄과 개펄로 예언하고 있습니다.

진펄과 개펄소성되지 못하고 소금 땅이 될 것이며
(에스겔 47장 11절)

진펄과 개펄을 바닷물을 항상 머금고 있기에 생명수를 받아 들이지 못하는 소금 땅입니다. 그런 소금 땅에는 하나님의 백성으로 비유된 나무(렘 5:14)가 절대 자랄 수 없습니다. 진펄과 개펄과 같은 자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세상의 생각과 습관들은 버리고 어머니의 말씀에 순종으로 따르며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로 말미암아 날마다 소성함을 덧입고 거듭나는 삶을 살아야 할 것입니다. 그렇게 살다 보면 천국에서 영원토록 영생복락을 누리며 세세토록 왕 노릇을 하고 있는 내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시대 생명수의 근원은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하늘 어머니를 믿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뿐이며 하나님의 교회의 복음을 어머니 하나님께서 친히 이끄시고 계십니다. 그리고 어머니 하나님을 따르는 자들을 천국 사람으로 거듭나게 하기 위해 날마다 말씀으로 교훈하고 계십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교회에만 구원이 있는 이유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속해 어머니 하나님께서 어디로 인도하든지 순종으로 따르는 우리가 되어 천국에서의 영화를 다시 회복하길 바랍니다.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