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마치 봄같은 날씨였어요.

그래서 인지 꽃 피는 봄이 더욱 기다려지네요.

 

 

하나님의 교회하면 어머니 교회라고 많이들 아시고 계시죠!?

맞아요.

하나님의 교회는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는

교회랍니다.

 

성경을 통해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시며

또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영접하는 자만이 구원받아 천국갈 수 있음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믿음의 목적은 구원이니까요.)

 

2천 년 전에 예수님께서 다시 오심에 대해 제자들에게 종종 말씀하셨어요.

그 중에 한 말씀 살펴보면

요한복음 14/2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요한복음 14/18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요한복음 14/26

~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다시 오시겠다 하신 예수님께서는 성령으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겠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요한복금 14/23

~우리가 저에게 와서 거처를 저와 함께 하리라

 

 

어때요?

혼자가 아닌 우리가 오리라 하셨습니다.

우리는 누구일까요?

 

 

성령은, 성령시대에 다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로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럼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 하시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어떤 이들은 신부를 교회 또는 성도라 해석한다고 하네요.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분은 오로지 하나님뿐이라 성경은 기록하고 있기에

신부를 교회, 성도라 해석하는 것은 잘못된 해석입니다.)

 

짝된 말씀을 살펴보시면 (성경은 짝으로 이루어져 있기에...3416)

 

요한계시록 21/9

~ 내가 신부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라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신부는 어린 양의 아내로 어린 양이 아버지이시면 아버지의 아내는

어머니가 당연하지요.

이렇게든 저렇게든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이 확실합니다.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그 성경에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성령시대에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구원자이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 어머니 하나님께서 값 없이, 공로 없이 생명수를 주시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