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이웃 사랑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 봉사활동

 

포항 하나님의 교회 

http://www.kbsm.net/default/index_view_page.php?idx=337894&part_idx=332 

 

[경북신문] 하나님의 교회, 설 맞이 식료품 4000세트 기탁… `따뜻한 마음 받아주세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COVID-19) 방역조치가 강화하면서 이번 설에도 가족과 친지 간 만남이 여의찮다. 전국의 ..

www.kbsm.net

하나님의 교회는 이번 설에도 전국 200여 지방자치단체에 식료품 4000세트를 기탁했다. 지원된 물품은 서울부터 제주까지 독거노인가정,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에 전달됐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형편이 어려워진 이웃들에게 가족마저 만날 수 없는 명절은 더 힘들 것"이라며 "따뜻한 관심과 배려로 서로 돌아보는 사랑이 풍성한 설이 되었으면 한다. 성도들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이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는 세계 175개국 7500여 교회, 등록신자 330만 명 규모의 세계적인 교회다.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실현하며 긴급구호, 소외이웃돕기, 환경보호, 헌혈, 교육지원 등 다방면에서 봉사한다.

하나님의 교회 이타적인 행보에 감동한 각국 정부와 기관들은 3300회가 넘는 상을 수여하며 지지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 단체표창, 정부 포장, 대통령 표창을 비롯해 미국의 바이든, 트럼프, 오바마 3대 정부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단체 최고상, 48회),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과 국제환경상인 그린월드상과 그린애플상 등이 대표적이다. 

 

이웃 사랑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명절 때마다 하나님의 교회는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선물을 전달합니다. 이번 설 명절에도 전국에서 2억원 정도에 해당하는 물품을 전달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하나님의 교회 이웃사랑 실천은 쭉 계속될 예정이니 지켜봐 주세요~~~ㅎㅎㅎ

.

하나님께서 늘 사랑을 주신 것처럼 주는 사랑이 받는 사랑보다 더 복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