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박나래가 소개한 줄 서는 식당- 강남역 본점 "땀땀 곱창쌀국수"

남편 만나러 강남에 갔가다

땀땀 곱창쌀국수가 근처에 있는 것을 알았어요.ㅎㅎㅎ

땀땀 강남역 본점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98길 12-5
전화 : 02-554-892
영업시간 : 매일 11 : 00~22 : 00(라스트오더 20:30)
예약, 주차 불가

 

박나래님과 햇님이 출연하는 '줄 서는 식당'에 소개된 것을 보고 

곱창을 완전 좋아하는터라 한 번은 꼭 가봐야지 생각했던 식당이었어요.

그 식당을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땀땀 쌀국수 입구

평일이고 점심 시간이 지난 시각이라 그런지 다행이 줄을 서지 않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넘나 다행이었지요.

바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터치패드로 하면 된다고 간단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따로 메뉴판은 주지 않더라고요.

땀땀 쌀국수 메뉴판

매운 소곱창 쌀국수(포 루얻) 2개와 숯불구이 돼지고기 덮밥(껌승) 1개 시켰습니다.

소곱창 쌀국수는 0단계~3단계로 매운 단계도 선택이 가능했어요.

0단계 진라면 순한맛

1단계 신라면

2단계 불닭볶음면

3단계 엽떡 오리지널

딸은 0단계, 전 1단계 먹었어요.

땀땀 곱창쌀국수 1단계
왼쪽 곱창쌀국수 0단계, 오른쪽 곱창 쌀국수 1단계

0단계와 1단계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좀 더 매운 맛으로 먹을 걸 조금의 후회가 있었어요.

 

땀땀 숯불구이 돼지고기 덮밥(껌승)

숯불구이 돼지고기 덮밥도 맛있었어요.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안남미로 밥을 만들어서 더 좋았어요.

 

내부 모습인데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가 힘들었네요.

땀땀 곱창쌀국수 내부 1
땀땀 곱창쌀국수 내부 2

이게 최선이었습니다. 흑흑흑

부끄러울 정도로 사진 정말 못 찍었네요.

지방에는 대전에만 있네요.

경북에 사는 저는 이걸 먹으려면 대전이나 서울까지 가야된다니

정말 아쉽습니다.

지방에도 많이 생기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