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구미 맛집] 황장군 구미공단동, 전참시 촬영한 식당 - 냉면 맛집

안녕하세요~~ 잇님들!!!

어제 구미에 다녀왔습니다.

어제(일요일)가 올 들어 가장 더운 날이었다고 해요.

그 더운 날에 땡볕에서 2시간 정도 야외 활동을 하고 점심 먹으러 갔어요.

너무 더워서 냉면이 땡겼기에 구미 공단동에 위치한 황장군으로 냉면 먹으러 고고씽~~

황장군 구미 공단점이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맛집으로 소문난 집인지 휴일 이른 점심시간인데도 손님들이 많았어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란 프로그램에도 맛집으로 소개된 적이 있다네요.

[구미 맛집] 황장군 구미공단동, 전참시 촬영한 식당

 

식당 내부의 모습도 찰칵찰칵^^

외부 모습은 못 찍었어요 흑흑흑

[구미 맛집] 황장군 구미공단동, 전참시 촬영한 식당
[구미 맛집] 황장군 구미공단동, 전참시 촬영한 식당

식당이 생각보다 컸어요~~

일단 황장군은 갈비탕 전문이니까 갈비탕은 기본으로 시켜야겠지요.

그래서???

능이 왕갈비탕, 물냉면, 비빔냉면 그리고 명품갈비찜을 시켰습니다.

[구미 맛집] 황장군 구미공단동, 전참시 촬영한 식당 - 냉면 맛집

깔끔한 밑반찬입니다. 

밑반찬으로 양념게장까지....ㅎㅎㅎ

 

※ 명품갈비찜

낙지, 전복, 새우까지 해산물도 맛있었지만 갈비가 야들야들 정말 맛있었어요.

[구미 맛집] 황장군 구미공단동, 전참시 촬영한 식당 - 냉면 맛집

 

※ 능이왕갈비탕

능이 향이 정말 진해서 정말 몸보신이 절로 되는 느낌이었어요.

[구미 맛집] 황장군 구미공단동, 전참시 촬영한 식당 - 냉면 맛집

※ 물냉면과 비빔냉면

[구미 맛집] 황장군 구미공단동, 전참시 촬영한 식당 - 냉면 맛집

 

시킨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더운 날씨에 땀을 많이 흘려서인지 시킬 때는 다 먹을 수 있으려나 했는데

거뜬하게 싹 비웠어요^^

황장군 구미공단점 맛집으로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