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 - 2023년 새해 첫 헌당식 (대구 달성, 경남 진주)

2022년에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소식이 끊이지 않고 올라왔었는데요.

2023년에도 하나님의 교회 헌당 예배가 끊이지 않을 것 같네요.

지난 27일에는 경남 진주에서,

29일에는 대구 달성에서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이 개최되었다고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대구 달성·경남 진주서 새해 첫 헌당식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디스커버리뉴스=이대근 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새해 첫 헌당식을 개최했다.지난 29일에는 코로나19로 헌당식을 3년 넘게 기다린 ‘대구달성 하나님의 교

www.discoverynews.kr

 

지난 29일에는 코로나19로 헌당식을 3년 넘게 기다린 ‘대구달성 하나님의 교회’, 27일에는 팬데믹 기간에 준공된 ‘진주 하나님의 교회’에서 새 성전 건립의 기쁨을 나눴다.

두 교회 모두 설립 이후 지역사회에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온 터라 주민들에게서 “교회가 아름다울 뿐 아니라 신자들도 예의 바르고 착하다”, “하나님의 교회가 들어서니 지역이 깨끗하고 밝아졌다”는 호평을 받아왔다.

헌당식 날에도 교회 곳곳에 축하 화분이 즐비했다. 대구 남부권과 경남 서부권 약 2,000명이 함께하며 “신년의 설렘과 함께 새 성전의 축복을 받아서 기쁘다”며 화색을 발했다.

헌당기념예배에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아름다운 새 교회를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다”며 이웃과 사회에 소망을 안기는 복음기관으로 발전하길 기원했다. 이어서 “성경 예언을 따라 인류의 구원을 위해 새 언약 진리를 알려주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영광의 빛을 보고 나아오는 세계인이 갈수록 늘고 있다”며 국내외 상황을 전했다. “새해를 맞아 새 성전이 자리한 지역과 대한민국, 아시아, 나아가 전 세계 곳곳을 하나님 말씀과 사랑으로 더욱 환하게 밝히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이 지상에 세우신 유일한 교회로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며 하나님께서 양육하시 돌보시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복음은 하나님께서 친히 이루시는 역사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나날이 발전하며, 나날이 성장하는 것입니다.

2023년에는 하나님의 교회에 얼마나 큰 축복이 있을지 너무나 기대되는 해입니다.

하나님의 복음의 역사에 함께 동참해서 복음의 완성을 목도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