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도, 안상홍님도 믿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도 믿고 안상홍님도 믿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은 2천 년 전 우리의 죄를 짊어지시고 십자가에 희생하신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과 안상홍님이 다른 분이 아닌 실은 같은 분이란 뜻입니다.
안상홍님은 마지막 성령 시대에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안상홍님을 믿을 수 있는 이유가 예수님에 대한 믿음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홈페이지(watv.org)를 통해 알아볼게요.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을 신실하게 믿고 경외하는 교회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고 구원의 도를 전하는 교회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의 희생은 인류의 죄악을 사하려 값없이 주신 하나님의 희생입니다.
이런 예수 그리스도의 대속과 희생의 사랑이 없었다면 인류는 영원한 고통과 멸망 속에서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사망의 존재가 되었을 것입니다. 
예수님이 없는 세계는 절망과 고통의 세계입니다.
예수님은 인류에게 구원의 빛을 주시러 이 땅에 오셨고 영생의 소망을 주신 분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을 믿고 사랑합니다. 또 인류를 위한 사랑과 희생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예수님 이름뿐 아니라 예수님의 새 이름도 믿고 사랑합니다(계 3:12).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을 믿습니까?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을 신실하게 믿고 경외하는 교회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고 구원의 도를 전하는 교회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의 희생은 인류의 죄악을 사하려 값없이 주

watv.org



성경은 예수님께서 구원 주시기 위해 두 번째 다시 나타나실 것에 대해 예언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도, 안상홍님도 믿는 교회???



이 예언에 따라 두 번재 다시 오신 재림 예수님이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이 다시 오신 예수님이신 이유는 예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다시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도, 안상홍님도 믿는 교회???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3차 7개의 절기를 세워주시고 지키시는 본을 보이셨습니다.
그러나 사도시대 말경부터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의 진리가 사라지게 되고 폐지가 되고 말았습니다.
321년에는 안식일이 없어지고 대신에 일요일 예배가 확립되고 325년에는 유월절이 폐지되고 
354년에 성탄절이 들어오게 됩니다. 유월절이 폐지되면서 3차 7개의 절기들이 다 무너지게 됩니다.
진리가 사라짐으로 구원의 길이 막혀 아무도 구원으로 나아갈 수 없게 되었기에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서
무너진 진리를 다시금 회복시켜 주셔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도, 안상홍님도 믿는 교회???



그래서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이 세상에는 구원을 얻을 만한 믿음이 없을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오시는 예수님, 즉 재림 예수님은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사라진 새 언약의 진리를 회복해 주시는 분이십니다.
사라진 안식일을 찾아주신 분, 폐지된 유월절을 회복해 주신 분, 3차 7개의 모든 진리를 다시금 세워주신 분은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예수님의 것을 가르치시고 생각나게 하신 분으로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이렇듯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을 믿기 때문에 안상홍님을 믿을 수 있는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B_orts5k6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