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 사용 후기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  사용 후기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  사용 후기

 

다이슨 : 차이슨

기존에 사용하던 드라이기가 바람이 약해 머리 말리는데 시간이 정말 많이 걸렸어요.

머리 감는게 두려울 정도로요...

'언제 말리고 잘까!!'  이 생각뿐이였지요.흑흑흑

'아~~드라이기 바꾸고 싶다'

하지만 멀쩡한 드라이기를 버리고 새 것으로 바꾸자니 영~~맘이 편하지 않은 그런 느낌,

다 아시죠?

그러던 참에 왠 일!!! ㅋㅋㅋ

드라이기를 떨어뜨리는 바람에 망가졌지용.

어쩔 수 없이 새 것으로 바꿔야 하는 사정이..ㅎㅎㅎㅎ

겉은 속상한 척, 하지만 속은 완전 좋았답니다.

쓰고 싶은 드라이기가 있긴한데.....

"다이슨"

50만원이 넘으니 망설여지는 건 당연지사....

그리하여 고민하고 고민하여 정말 싼 가겪에 성능이 비슷하다는 

"차이슨"으로 결정!!!

 

차이슨 해외직구로 구입

여기 저기 가격 비교해서 

옥션에서 대행하는 해외직구로 구입!!!

가격은 34900원

다이슨에 비하면 정말 싼 가격이지요.ㅋㅋㅋ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의 장점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  사용 후기

 

바람출구에 스타일링에 따라 3가지의 앞코가 있어요.

전 주로 젤 위에 있는 것을 사용하고 있어용^^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  사용 후기

 

버튼 하나로 냉풍과 열풍을 간단하게 바꿀 수 있고요.

바람은 정말 세요.

그래서 긴 머리 말리는데도 5분이면 끝.

두피는 열풍으로, 머리 끝은 손상을 막기 위해 냉풍으로.....

음이온 효과로 모발을 더욱 보호해줍니다.

또한 스마트 온도제어 기술로 균일하게 열을 보내주어

모발의 화상을 막아준다네요.

정말 머리결이 한결 부드러운 느낌!!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  사용 후기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  사용 후기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의 단점

색깔과 디자인은 넘 맘에 들었지요..

근데 좀 무겁다는 점.

그리고 좀 시끄럽다는 점이 단점이예요.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  사용 후기

그래도 젖은 머리카락을 빨리 말릴 수 있으니 

그런 단점은 얼마든지 감수할 수 있어요~~

전 차이슨 드라이기 완전 만족이예요.

다이슨 드라이기 사고 싶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여진다면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 완전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