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콜라겐이 듬뿍~~~ 황태 껍질튀각 간식으로 좋아요^^

황태껍질 튀각

콜라겐이 듬뿍~~~ 황태 껍질튀각 간식으로 좋아요^^

 

콜라겐이 듬뿍 들어있는 황태껍질 튀각을 먹었어요.

노화 예방에 좋다는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일부러 더 챙겨 먹는 것 같아요.ㅋㅋㅋ

그거 아시나요?

돼지껍질이나 족발에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많이들 드시잖아요.

그런데요.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긴 한데 동물성 콜라겐은 우리 몸에 흡수가 거의 안된다고 하네요.

그러니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네요.

그저 살만 찌운다는.......ㅎㅎㅎ

콜라겐을 먹고 싶다면 해양성 콜라겐 즉, 생선 껍질을 먹어야 한다네요.

생선 껍질에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을 뿐더러 흡수도 완전 잘 된답니다.

 

콜라겐이 듬뿍~~~ 황태 껍질튀각 간식으로 좋아요^^

 

황태껍질의 효능

1. 콜라겐 풍부-피부 노화 억제, 관절건강 개선, 골다공증 예방

2. 단백질은 우유의 23배 함유

3. 비타민 C, 오메가 풍부

4. 고단백 저지방 식품- 다이어트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황태껍질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