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생명과를 먹는 방법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생명과를 먹는 방법

 

많은 기독교인들에게 선악과는 익숙하지만 생명과에 대해서는 아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사실 선악과보다는 생명과가 더 중요한데 말이죠.

생명과는 선악과를 먹고 죽을 수밖에 없는 인류가 죽지 않고 영생 얻어 영원한 천국에 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생명과를 먹는 방법은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알고 있는데 그것이 새 언약의 유월절입니다.

 

생명과

생명과 : 먹으면 영생하는 과실

선악과를 먹으면 죽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선악과를 먹지 못하도록 금지령을 내리셨습니다.

창 2 : 17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의 실과(선악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하지만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명령을 어기고 뱀의 꼬임에 넘어가 선악과를 먹게 되지요.

먹은 결과가 어떻게 되었을까요? 바로 죽었을까요?

아닙니다. 아담은 그 후 약 900년을 더 살다 구백삼십 세에 죽었습니다(창 5:3).

이것은 선악과에 독이 들어 있어 먹으면 죽게 되는 것이 아니라는 뜻이지요.

그럼 왜 죽게 되는 것일까요?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생명과를 먹는 방법

창 3 : 22~24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선악과를 먹음)에 우리 중 하나 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의 실과(생명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에덴동산에서 그 사람을 내어 보내어 그의 근본된 토지를 갈게 하시니라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 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니라 

 

죽게 된 이유는 하나님의 명령을 어기고 선악과를 먹은 죄인은 먹으면 영생하는 생명과를

하나님께서 먹지 못하게 생명과에 나아갈 수 있는 길을 막으셨기 때문이였습니다.

여기서 알 수 있는 점은 선악과를 먹은 죄인이라 할지라도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한다는 것입니다.

 

생명과를 먹고 영생 얻어야 하는 이유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생명과를 먹는 방법

 

천국은 사망이 없는 곳입니다. 

죽게 되는 몸으로는 천국에 갈 수 없으니 죽지 아니함 즉, 영생이 있어야 갈 수 있습니다.

영생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생명과인데 에덴동산의 생명과를 어떻게 먹을 수 있을까요?

에덴동산의 생명과는 비유라 하셨으며(마 13:34~35) 실체를 예수님께서 드러내셨습니다.

예수님의 행적 속에 생명과의 실체를 찾아봅시다.

 

생명과의 실체 -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생명과를 먹는 방법

에덴동산에서는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을 한다 하였고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한다고 하였습니다.

고로 생명과의 실체는 예수님의 살과 피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을 유월절 진리 속에 담아두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생명과를 먹는 방법

죄인이라 하더라도 영생 얻어 천국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유월절이 유일합니다.

죄인인 자녀를 천국 데려가시기 위해 2천 년 전에는 예수님께서 그리고 오늘날인 성령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되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생명 주시러요....

요 10 : 10
내가 온 것은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생명을 주시기 위해 성자시대에는 예수님께서, 성령시대에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그리고  유월절로 예수님께서도 안상홍님께서도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지상의 수많은 교회 중 생명과를 먹을 수 있는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생명과를 먹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