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 우리와 함께 계시는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우리와 함께 계시는 어머니 하나님???

 

우리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도 믿지만 어머니 하나님도 믿습니다.

왜냐면 성경에 아버지 하나님에 대한 증거가 있듯이 성경에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증거가 있기 때문에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잘~~ 믿고 있습니다.

성경에 있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증거

 

마태복음 6:8-9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하나님의 교회] 우리와 함께 계시는 어머니 하나님???

하늘에 아버지 하나님의 계시다고 예수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고 있는 것이지요. 그럼 하나님은 아버지 뿐이실까요?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나님의 교회] 우리와 함께 계시는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도 계심을 알 수 있지요.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오시는 어머니 하나님

2천 년 전 초림 때에는 아버지 하나님 홀로 이 땅에 오셔서 당신의 성도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셨지만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마지막 이 시대에는 즉, 재림 때에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이 땅에 오셔서 당신의 성도들을 인도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특히 사도 요한에게 이 문제에 대한 깨달음을 많이 주셔서 요한이 기록한 요한복음과 요한계시록에 잘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요한복음 14:2-3,18,23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옙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우리가 저에게 와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내가 가서 내가 오고 내가 가서 내가 다시 오고 하시면서 다음 구절에는 내가 가서 우리가 온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바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요한계시록에도 같은 예언이 있는데요.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올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의 교회] 우리와 함께 계시는 어머니 하나님???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이 땅에 사람되어 오셔서 "오라"고 음성을 발하십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서 자녀들과 함께 계시는 것에 대한 예언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한계시록 21:2-3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하나님의 장막(육체)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예루살렘으로 표상된 어머니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으시고 하늘에서 내려오셔서 사람들과 함께 거하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이 예언대로 아버지 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거하시며 구원 받을 성도들과 함께 거하시고 계십니다.

그 곳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예언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