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매일경제에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 봉사단 아세즈 소식이 실렸네요~

[매일경제]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 봉사단 아세즈 정상회의

 

지난 15일 하나님의 교회 판교성전에서 열린 '2019 전 세계 아세즈 정상회의'.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대학생 봉사단 아세즈(ASEZ)가 주최한  '2019 전 세계 아세즈 정상회의'가 지난 15일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펼쳐졌다.

'변화를 위한 도약: 범죄 없는 세상을 향하여'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서울대를 포함해 미국 하버드대, 핀란드 헬싱키대, 독일 뮌헨공과대, 멕시코 국립자치대, 싱가포르 싱가포르대,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대 등 42개국을 대표하는 대학생들과 정부 관계자, 교수, 기업 대표 등 2천5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에두아르도 마나한 아뇨 필리핀 내무부 장관, 안드루센코 빅토르 페트로비츠 우크라이나 드라고마노바대학 총장 등 전문가 강연, 자문위원 위촉식, 범죄 없는 세상 향한 결의안 채택 등으로 진행됐다.

 

 

 

예언의 주인공들 답게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하나님의 교회 새벽이슬 청년들이네요.

사 60장 1,4절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네 눈을 들어 사면을 보라 무리가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네 아들들은 원방에서 오겠고 네 딸들은 안기워 올것이라

 

마 5장 16절
이 같이 너희 빛을 사람 앞에 비취게 하여 저희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세상의 소금과 빛이 되는...

그리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온 세계에 나타내는 예언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