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김천 신음동에 있는 공차에서 먹은 맛있는 음료!!

가족과 일요일 저녁 외식을 하고

집에 들어오는 길에

딸내미가 공차 음료를 먹고 싶다해서 사 먹었어요.

 

김천 신음동에 있는 공차에서 먹은 맛있는 음료!!


메뉴판이고요.

김천 신음동에 있는 공차에서 먹은 맛있는 음료!!

메뉴가 엄청 많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망고 스무디도 있네요.

펄을 2개 추가해서 먹었었는데

다 먹고 나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ㅋㅋㅋ

 

김천 신음동에 있는 공차에서 먹은 맛있는 음료!!

 

오늘은 여기서 선택!!!

 

김천 신음동에 있는 공차에서 먹은 맛있는 음료!!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와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역쉬~~

공차의 쫀득쫀득 펄은 맛있어요.

 

김천 신음동에 있는 공차에서 먹은 맛있는 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