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멕시카나 치킨 먹었어요. 치킨 부위 중 가장 맛있는 부위는?

야식으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뭐니 뭐니 해도 치킨이겠지요?!

한 달에 두 번은 시켜 먹는 것 같아요.

네네치킨을 좋아하는 편인데 오늘은 왠지 다른 곳에서 시켜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선택한 치킨... 멕시카나 치킨!!

집과 가까운 거리에서 있는 곳이라 그런지 따끈따끈했어요.

그리고 좋은 점은 퀵비를 받지 았았어요.

요즘 배달하면 배달료를 다 받는데.....

 

치즈볼도 함께 시켰지요.

그런데 말이예요.

우리 가족은 모두 가장 좋은 하는 치킨의 부위가 닭다리인데요.

항상 다리가 제일 마지막까지 남아있어요.

왜냐면요.

서로 양보한다고 그래요.

 

 

이렇게 말이죠.

 

울 딸이 말하길 

우리 가족은 너무 이상하데요.

다른 집은 좋아하는 부위 서로 먹으려고 야단인데

우리 집은 서로 양보한다고 말이죠.

행복한 가정인 것 같아요.ㅋㅋㅋ

 

 

닭다리의 진실

왼쪽 다리가 맛있을까요? 오른쪽 다리가 맛있을까요?

아님 맛이 같을까요?

왼쪽 다리가 훨씬 맛있다네요.

이유는 닭은 왼발잡이.... 

그래서 왼쪽 다리를 많이 사용해서 근육이 많아서 쫄깃쫄깃 더 맛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