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따뜻한 자몽차 한잔과 벚꽃 초코파운드케이크

안녕하세요~~

벚꽃잎이 바람에 눈 날리듯 날리는 요즘이네요.

벚꽃은 지는데 날씨는 찬 바람이 불어 쌀쌀하더라고요.

코로나로 방콕만 하다 오늘 오랜만이 나가서 카페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다 왔어요.

한 달 넘게 보지 못한 지인도 보고 수다도 떨고 너무 좋은 시간이었는데......

또 언제 이런 시간을 가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두 달 전까지 정말 평범했던 시간들이 이제는 특별한 시간이 되어

평범했던 그 날들이 소중하기까지 여겨진답니다.

 

따뜻한 자몽차 한잔과 벚꽃 초코파운드케이크

초코 파운드 케이크 위에 문양은 벚꽃이랍니다.

벚꽃으로 보이시나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