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국물이 진국인 일본라멘-- 산쪼메 일본라멘

지난 금요일에 남편이 저녁시간에 치과 예약을 해서

치과 간다 하길래

저녁도 하기 싫고 해서 따라 나섰지용..ㅋㅋㅋ

그날 엄청 추웠어요.

그래서 며칠전부터 먹고 싶기도 했고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씨라 

일본 라멘 집으로 고고씽~~~

 

 

1번 라멘 : 돈코츠라멘

돼지 사골을 장시간 우려내어 깊고 구수한 육수에 쫄깃한 면발이 일품

 

 

2번 라멘 : 쇼유라멘

닭육수에 간장소스로 맛을 낸 담백한 라멘 + 매운 맛 추가

 

 

3번 라멘 : 산쪼메라멘

돼지 육수에 미소로 맛을 더한 산쪼메 인기 라멘 + 매운맛 추가

 

치료가 늦어지는 바람에 늦은 저녁이라 엄청 맛나게 먹었어요.

울 남편 "일본 라멘은 국물이 진국이니 국물까지 다 마셔라~~"

ㅋㅋㅋ

그래서 국물까지 깨끗하게 비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