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지 못하는 이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이 이루시고 이 땅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시요,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안상홍님을 왜 사람들은 믿지 못하는 걸까요? 특히나 하나님을 믿으며 성경을 보는 사람들이 더욱 믿지 못하는데요.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유대인들에게 하신 말씀을 통해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 175개국에 330만 성도가 있는 세계적인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한국 사람이신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전세계 많은 사람들은 성경을 통해 안상홍님

mydasb0707.tistory.com

2천 년 전에도 오늘날과 똑같은 역사가 있었습니다. 하나님을 믿으며 율법책인 성경을 꽤뚫고 있었던 서기관, 바리새인과 같은 종교지도자들, 그리고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있었던 유대인들이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예수님을 핍박하고 결국에는 십자가에 못 박는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이들이 구원자를 영접하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예수님께서 두 가지 이유로 알려주셨습니다.

 

1. 성경을 믿지 못하기 때문에 안상홍님을 믿지 못함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지 못하는 이유

모세의 글은 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로 모세 5 경인 성경을 가리킵니다. 그들이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지 못하는 이유가 성경을 믿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말씀 주셨습니다. 겉으로는 성경을 믿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그렇지 못한 것입니다. 그들이 성경을 문자적으로만 믿고 그 말씀이 실제로 현실에서 이루어지는 것은 절대 믿지 않았습니다. 성경에는 장차 하나님께서 그리스도로 오실 수많은 예언들이 있고 그 예언들이 예수님에 의해 성취되고 있음을 눈으로 보면서도 예수님을 부인하였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진심으로 성경을 믿지 않았기 때문에 예수님을 배척한 것입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종교지도자들, 혹은 믿는다고 하는 사람들이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안상홍님을 믿지 못하고 배척하는 이유도 같습니다.

 

2. 하나님을 모르기 때문에 안상홍님을 믿지 못함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지 못하는 이유

사람들이 예수님과 제자들을 핍박하는 이유가 '나 보내신 이' 즉, 하나님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시 종교지도자들도 나름대로 하나님을 안다고 자부하였지만, 실상은 자신의 생각 속에만 하나님을 가두어두었지 성경이 증거 하는 하나님을 알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란 뜻은 무엇이든지 가능하신 하나님으로 사람의 모습으로도 나타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입으로만 하나님을 전지전능하시다고 말할 뿐 정작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시는 것은 부인하였습니다. 하늘 영광 보좌에 좌정하시는 하나님만 알았지 이 땅에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은 알지 못한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핍박하고 결국에는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오늘날 세상 교회와 사람들이 안상홍님을 그리고 하나님의 교회를 핍박하는 이유도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요 10 : 30 ~ 33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유대인들이 다시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나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 가지 선한 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 하려느냐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초대 교회 때 당시 종교지도자들이 예수님을 믿지 못했던 이유가 성경과 하나님을 바로 알지 못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시대에도 사람들이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을 믿지 못하는 이유가 성경과 하나님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초대 때 제자들과 사도들은 성경과 하나님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이 있었기 때문에 육신으로 오신 하나님 즉, 예수님을 믿을 수 있었습니다. 이 시대에도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은 성경과 하나님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이 있기 때문에 안상홍님을 믿을 수 있는 것입니다.

성경 66권은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구원자이시을 증거 하는 책입니다.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는 사람이라면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심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내 생각 속에 하나님을 가둬두고 하나님을 절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사람의 편견을 버리고 성경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면 안상홍님을 믿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지 못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