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 언론보도 - (동아일보) 새 언약 유월절에 대해...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 언론보도

동아일보에 새 언약 유월절에 대해 기사가 실렸네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유일하게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라고요.

 

https://www.donga.com/news/article/all/20220317/112382981/1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 언약 유월절은 인생 항로 밝히는 희망의 빛”

영국의 대문호 셰익스피어는 인생을 가리켜 “불확실한 항해”라고 표현했다. 더할 나위 없이 맑은 날이 계속되다가도 느닷없이 태풍을 맞닥뜨릴 수 있는 것이 인생이다. 코로나19 팬데…

www.donga.com

 

사진출처-동아일보 (2021년 3월 당시 코로나19 청정지역으로 불렸던 뉴질랜드에서 유월절을 지키고 기뻐하는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

 

영국의 대문호 셰익스피어는 인생을 가리켜 “불확실한 항해”라고 표현했다. 더할 나위 없이 맑은 날이 계속되다가도 느닷없이 태풍을 맞닥뜨릴 수 있는 것이 인생이다.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와 그로 인한 사회·경제적 혼란, 불안한 국제 정세 등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인류는 무엇에 의지해 앞으로 나아가야 할까. 사람마다 인생의 항로를 잡아줄 다양한 마음의 등대를 갖고 있겠으나,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을 답으로 제시한다. “영생과 구원이 약속된 ‘새 언약 유월절’이야말로 인생 항로를 밝히는 희망의 빛”이라고 강조한다.

 

인생은 불확실한 항해를 하고 있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어디로 가는지 알바를 모르고 가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성경으로 우리가 가야 할 곳을 알려주셨기에

'확실한 항해'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언론보도 - (동아일보) 새 언약 유월절에 대해...

 

우리가 가야할 곳은 우리의 나온 바 본향 바로 하늘나라(천국)입니다.

천국은 사망이 없는 곳으로 사망이 없는 몸으로는 결단코 갈 수 없지요.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는 우리를 천국으로 데려가시기 위해 유월절로 영생을 허락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언론보도 - (동아일보) 새 언약 유월절에 대해...

 

하나님의 교회에서 함께 유월절을 지켜서 영생 얻어 영원한 천국에 같이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