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베풀어주신 가장 위대한 기적

하나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이 '안상홍 님을 절대 하나님으로 믿을 수 없다'라고 말합니다. 이유는 예수님처럼 부활과 오병이어와 같은 큰 기적과 이사를 보이지 않으셨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닙니다.

실은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는 가장 크고 위대한 기적을 베풀어주셨습니다. 그 기적은 바로 죽을 수 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영원히 죽지 않는 영생을 허락하신 것이지요. 어떤 사람이 죽은 사람을 살렸다든지, 큰 병에 걸린 사람을 낫게 했다든지 하면 큰 기적을 행했다며 세상이 떠들썩할 것입니다. 하지만 다시 살아난 사람도, 병이 나은 사람도 짧은 인생의 삶을 살다 결국은 죽을 것입니다.  이것은 진정한 기적이라고 할 수 없지요.

진정한 기적, 위대한 기적은 죽지 않고 영원히 살 수 있도록 영생을 주시는 것입니다. 위대한 기적을 베풀어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영생은 오직 하나님께만 있기 때문이지요.

 

딤전 6 : 15 ~ 16 하나님은 복되시고 홀로 한 분이신 능하신 자시며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시요
                      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그래서 2천 년 전에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친히 육체를 입으시고 이 땅에 오셔서 우리에게 죽지 않고 영생할 수 있는 진리를 세워주셨습니다. 그것이 바로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베풀어주신 가장 위대한 기적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베풀어주신 가장 위대한 기적

 

그러나 마귀는 예수님께서 영생주시기 위해 세워주신 새 언약의 진리를 없애버리고 그 자리에 태양신을 섬기는 불법을 심었습니다. 그리하여 약 1600년 동안 태양신교의 성일인 일요일이나 태양신의 탄생일인 성탄절을 지키는 사람들은 많았지만, 영생의 진리인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라지와 알곡의 비유

안녕하세용~~잇님들!! 오늘도 무진장 덥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거짓 교회와 참 교회를 구별하는 방법을 아십니까? 예수님께서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로 알려주셨는데요. 마 13:24 예수께서

mydasb0707.tistory.com

 

그 누구도 영생할 수 없게 되었을 때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님께서 우리에게 다시 영생의 기적을 베풀어주셨습니다. 다윗이 뿌리만이 잃어버린 진리를 회복할 수 있다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안상홍 님께서 약 1600년 동안 감추어져 있었던 새 언약 유월절을 우리에게 회복해주셨습니다. 새 언약의 유월절을 통해 죽지 않고 영생하는 기적을 베풀어주신 것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로 영생이란 위대한 기적을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진정 하나님이 맞습니다. 안상홍 님께서 베풀어주시는 영생의 축복을 받으러 하나님의 교회로 와 보십시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베풀어주신 가장 위대한 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