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신앙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 175개국에 330만 성도가 있는 세계적인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한국 사람이신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전세계 많은 사람들은 성경을 통해 안상홍님이 그리스도이심을 확인했기에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고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따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스도는 구원자, 구세주로 사람되어 오시는 하나님을 뜻합니다. 하나님이시지만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을 하고 계시기에 겉모습으로는 결단코 알아볼 수도 영접할 수도 없습니다. 더군다나 우리가 살아가는 이 마지막 시대에는 거짓 그리스도가 많이 생겨나 택하신 자라 할지라도 미혹한다고 하였습니다. 자칭 그리스도라고 하는 많은 사람들 중에 참 그리스도, 하나님을 우리는 반드시 찾아야 합니다. 

오늘은 마지막 성령 시대에 등장하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먼저, 성경은 어떤 책일까요? 이스라엘의 역사서? 허구의 내용이 기록된 소설책? 탈무드와 같은 교훈을 주는 책?.......      이 정도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다 틀렸습니다.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가 성경이 증거 하는 구원자를 영접하고 그 구원자를 통해 구원을 받게끔 섭리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

우리는 성경을 통하지 않고는 절대 구원자를 알아볼 수도 영접할 수도 없다는 뜻입니다. 성경과 구원자는 뗄래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2천 년 전 예수님과 사도들의 경우를 살펴보고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예수님 - 성경을 가지고 구원자이심을 증거

예수님께서 부활하셔서 엠마오로 가고 있던 두 제자 앞에 나타나셨지만 이 두 제자는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예수님이 구원자이길 바랐다고 하소연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구원자가 확실함을 성경을 가지고 증거 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

예수님께서 다른 것으로 당신이 구원자이심을 증거하지 않으시고 성경을 가지고 증거 하셨다는 것은 우리도 성경을 통해서만 구원자를 알아볼 수 있음을 깨달아야 합니다.

2. 사도들 - 성경을 가지고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증거

2천 년 전 사도들은 예수님을 온전히 구원자로 알아보고 영접했던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런 사도들도 성경을 가지고 예수님이 구원자이심을 믿지 않는 자들에게 증거 했습니다.

① 바울의 경우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

 

② 빌립의 경우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

 

예수님께서도, 사도들도 성경을 가지고 예수님이 구원자이심을 증거 했습니다. 그리고 성경을 통해 예수님을 증거 받은 당시 수많은 사람들은 예수님을 영접하고 구원의 길로 나아왔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 오셔야 하는 이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성취하시고 이 땅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예수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하늘의 모든 영광과 보좌를 뒤로 하시고 낮고 낮은 이 땅에 죄인들이

mydasb0707.tistory.com

구원자를 증거 하는 성경에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서 두 번째 다시 이 땅에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오시는 예수님, 즉 재림 예수님 또한 우리는 성경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증거를 받고 이 땅에 오신 구원자시요, 하나님이십니다.

행 17 : 11

베뢰아 사람은 데살로니가에 있는 사람보다 더 신사적이어서 간절한 마음으로 말씀을 받고

이것이 그러한가 하여 날마다 성경을 상고하므로

 

초대교회 때처럼 오늘날도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 정말 하나님이 맞으신지 성경을 통해 확인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말씀을 경외하고 마음이 순전한 사람들은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하나님의 교회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저도 수년 전에 성경을 통해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인류에게 구원의 소식을 전하고 계신다는 것을 듣고 이것은 흘려들을 수 없는 중대한 문제이구나라고 생각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오셨다는데........  버선발로 나가 영접하지는 못할지언정...... 참으로 우리는 하나님의 은혜를 덧입은 자들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