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씨 자랑

[아보카도 요리]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아보카도에 빠졌습니다.

요즘이 아니라 좀 오래전부터요.ㅎㅎㅎ

출처 : 픽사베이

 

아보카도를 어떻게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행복한 고민 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을 해 먹었어요~~

 

[아보카도 요리]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아보카도  + 마요네즈 섞은 명란 + 상추 + 반숙 계란 프라이 + 흰쌀밥

 

맛있고 영양가도 최고인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이 만드는 방법까지 간단하니 

일석이조입니다.

주말 부부라 딸아이와 둘이 먹었는데

오늘도 식당 밥을 먹고 있을 남편한테는 조금 미안하네요~~

주말에 오면 또 해 먹어야겠어요.ㅎㅎㅎ

 

여기서 퀴즈!!!

혹시 이 나무가 무슨 나무인지 아시는 분은 손들어 주세요~~

[아보카도 요리]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아시겠어요?

바로 아보카도 나무입니다.

딸아이가 아보카도 씨로 아보카도 나무를 키웠어요.

싹 틔우기가 힘들었지 싹이 나기 시작하면

하루하루 눈에 보이게 끔 키가 크더라고요.

아보카도 드시고 씨는 버리지 마시고 함 키워보세요~~

키우는 재미가 쏠쏠하네요^^